Skip Navigation

2003.06.17 13:42

안녕하십니까?

조회 수 2927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안녕 하십니까? 저는 서울에 사는 한성순입니다. 제이름 기억하실거예요. 이곳에 멀리 떨어저 있어도 그곳에 늘 가있는듯 합니다. 그전에는 인터넷에서 잘 볼수가 없었는데 지금은 너무 갈 나옵니다. 소리와 영상이 뚜렷해 강의 듣기에 불편함이 없어요. 많은 발전을 하셨습니다. 감사 합니다. 컴퓨터만 켜면 언제나 들을수 있어 아주 좋습니다. 많은 사람에게 傳하고 있지요.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유박사 내외분, 그밖의 수고하시는 모든분께 안부 드립니다. 안녕히 계십시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014 좋은 뜻을 따라 나선 사람들 남혜우 2003.06.24 3250
1013 Re..6월 24일과 6월 26일 하루 건너 태어난 부부 써니 2003.06.25 3174
1012 인터텟강의를 볼수 있어 너무 좋습니다. lhj 2003.06.24 3157
1011 아다다다다닫다다다...... 어리버리... 2003.06.23 2827
1010 나보단~~~ 승리 2003.06.24 2734
1009 사랑하게 하시옵소서 감사함 2003.06.23 2779
1008 누구 신지 ? 혹시 ? 이금남(샤트렌) 2003.06.24 2858
1007 Re..찾는분이 아니라서 죄송.. 감사함 2003.06.27 3274
1006 소리가 안 들려요 가끔들르는이 2003.06.23 3161
1005 감사 해요... 이강호 2003.06.23 2754
1004 깨어 기도해야............. person 2003.06.22 2830
1003 그리운 오색.... 주혜영 2003.06.19 2772
1002 퇴행성 관절염 이천우 2003.06.17 3367
1001 Re..퇴행성 관절염 유제명 2003.06.18 3643
1000 나 어때.... file atom 2003.06.17 2745
999 누구일까... file atom 2003.06.17 3307
998 아야야.... atom 2003.06.17 3451
» 안녕하십니까? 한성순 2003.06.17 2927
996 점검 좀 부탁드립니다, file 디셉사람 2003.06.17 2839
995 Re..점검 좀 부탁드립니다, 관리자 2003.06.17 3092
Board Pagination Prev 1 ... 180 181 182 183 184 185 186 187 188 189 ... 235 Next
/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