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gation

2003.06.19 23:33

그리운 오색....

조회 수 2772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오랜만에 들러봤는데...
많은 소식들이 있네요~~^^*

이박사님...유박사님..정과장님...그리고 모든분들~~
다 잘 지내시죠?~~
전 정말 잘 지내고있어요...
비엔나도 여전히 조용하고요~~
다니 다비가 호주로 갔군요.. 2년전쯤인가요? 그때 오스트리아 쪽으로 보내신다 해서 여기서 유박사님..그리고 모니카사모님 어쩌면 이곳에서 뵐수도 있겠다...싶었었는데..^^;

보내주신 잡지 통해서...항상 그리워하고있어요~
다시 뉴스타트에서 아름다운선율을 선물할수 있는...그날까지~~~
항상 모두들 건강하세요~~
사랑해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014 좋은 뜻을 따라 나선 사람들 남혜우 2003.06.24 3250
1013 Re..6월 24일과 6월 26일 하루 건너 태어난 부부 써니 2003.06.25 3174
1012 인터텟강의를 볼수 있어 너무 좋습니다. lhj 2003.06.24 3157
1011 아다다다다닫다다다...... 어리버리... 2003.06.23 2827
1010 나보단~~~ 승리 2003.06.24 2734
1009 사랑하게 하시옵소서 감사함 2003.06.23 2779
1008 누구 신지 ? 혹시 ? 이금남(샤트렌) 2003.06.24 2858
1007 Re..찾는분이 아니라서 죄송.. 감사함 2003.06.27 3274
1006 소리가 안 들려요 가끔들르는이 2003.06.23 3161
1005 감사 해요... 이강호 2003.06.23 2754
1004 깨어 기도해야............. person 2003.06.22 2830
» 그리운 오색.... 주혜영 2003.06.19 2772
1002 퇴행성 관절염 이천우 2003.06.17 3367
1001 Re..퇴행성 관절염 유제명 2003.06.18 3643
1000 나 어때.... file atom 2003.06.17 2745
999 누구일까... file atom 2003.06.17 3307
998 아야야.... atom 2003.06.17 3451
997 안녕하십니까? 한성순 2003.06.17 2927
996 점검 좀 부탁드립니다, file 디셉사람 2003.06.17 2839
995 Re..점검 좀 부탁드립니다, 관리자 2003.06.17 3092
Board Pagination Prev 1 ... 180 181 182 183 184 185 186 187 188 189 ... 235 Next
/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