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gation

조회 수 3270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난 행복한 사람입니다. 힘들 땐, 푸른하늘을 볼 수있는 눈이 있어서 나는 행복합니다. 외로워 울고 싶을 때, 소리쳐 부를 친구가 있는 나는 행복합니다. 잊지 못할 추억을 간직할, 머리가 내게 있어 나는 행복합니다. 잠이 오지 않는 밤에, 별의 따스함을 들을 수 있는 귀가 있기에 나는 행복한 사람 입니다. 슬플 때 거울 보며, 웃을 수 있는 미소가 내게 있기에 난 행복합니다. 소중한 사람들의 이름을, 부를 수 있는 목소리가 있기에 나는 행복한 사람입니다. 온 몸에 힘이 빠져 걷기도 힘들 때, 기대어 쉴 수 있는 슬픔이 있기에 나는 행복합니다. 내 비록 힘들고 우울하지만, 나보다 더 슬픈 사람들을 도울 수 있는 발이 있어 나는 행복한 사람입니다. 내 가진 것 보잘 것 없지만, 소중한 사람들을 위해 편지 하나 보낼 수 있는 힘이 있어 행복한 사람입니다. 내 가슴 활짝 펴, 내 작은 가슴에 나를 위해주는 사람을 감싸 안을 수 있어 나는 행복한 사람입니다. 나는 정말 행복한 사람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254 축하에 감사드립니다. 남혜우 2003.11.17 3217
1253 일요일 오후 4시에 가보지 못해 안타까웠습니다. 박용범 2003.11.16 2753
1252 어느 암 환자의 선물^*^* 최동규 2003.11.14 3572
1251 당뇨병 완치 rongzhe 2003.11.14 3246
1250 이영두 회장님 최충기 2003.11.13 3778
1249 파킨슨 병을 치유 할 수 있읍니까 ? 황대현 2003.11.12 3340
1248 안젤라 와 49기 참가자의 치유을^^* 시드니 참사랑회 2003.11.11 3728
1247 부산지역 동호회 조직했어요*^^* 김희영 2003.11.10 3221
1246 또 그렇게 아름다울 49 세미나 나뭇꾼 2003.11.10 5238
1245 흰색의 존재이유... 산골소녀 ^^* 2003.11.05 4580
1244 Re.동화된다는 것의 의미 써니 2003.11.07 3155
1243 관찰 김현경 2003.11.03 2754
1242 하나님 가장 기쁨은... 날 만드심이라 *^^* 산골소녀 ^^* 2003.11.02 3717
1241 한계령 김장호 2003.10.31 3742
1240 하늘 아래 땅이 있고... 김장호 2003.10.31 3827
» 난 정말 행복한 사람입니다. 설브 2003.10.31 3270
1238 난 참 행복한 사람입니다. 설브 2003.10.31 4788
1237 Re..한곡만 더....^^ 2003.10.31 5396
1236 아~~^^그러셨어요 기쁨 2003.11.01 3211
1235 물보라는 잘압니다^^ 2003.11.05 3100
Board Pagination Prev 1 ... 168 169 170 171 172 173 174 175 176 177 ... 235 Next
/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