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gation

2003.11.03 14:27

관찰

조회 수 2754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정말 오랜만에 글 올립니다 그동안 잘들 지내셨지요?
저도 잘 지내고 있습니다 항상 은혜받기만 하고 전 드리는게 없어서 죄송한 마음이 앞섭니다.
요즘은 가을이 이렇게 이뻤는지 새삼 깨닫고 살고 있습니다.
항상 있었을 가을 인데 오색 다녀온 후 제 눈은 자연을 바라봄에 있어 관찰을 하게 되었습니다.
바람에 흔들리는 나무들.. 화사한 노란색과 붉은색들... 이렇게 색을 누드하게 이야기 하니까 값어치가 떨어지는것 같아 미안하지만 달리 표현 방법의 한계가 하나님께 죄송해 집니다.
바람에 날리면서 리듬타고 떨어지는 낙엽들..아후..정말 예뻐서 이렇게 예쁜나날을 보여주시는 하나님께 정말 감사드리고 더불어 제게 새로운 눈을 갖게 해주신 이상구 박사님과 유제명 박사님
뉴스타트 식구 여러분께 또 다시 감사드리러 들렀습니다.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254 축하에 감사드립니다. 남혜우 2003.11.17 3217
1253 일요일 오후 4시에 가보지 못해 안타까웠습니다. 박용범 2003.11.16 2753
1252 어느 암 환자의 선물^*^* 최동규 2003.11.14 3572
1251 당뇨병 완치 rongzhe 2003.11.14 3246
1250 이영두 회장님 최충기 2003.11.13 3778
1249 파킨슨 병을 치유 할 수 있읍니까 ? 황대현 2003.11.12 3340
1248 안젤라 와 49기 참가자의 치유을^^* 시드니 참사랑회 2003.11.11 3728
1247 부산지역 동호회 조직했어요*^^* 김희영 2003.11.10 3221
1246 또 그렇게 아름다울 49 세미나 나뭇꾼 2003.11.10 5238
1245 흰색의 존재이유... 산골소녀 ^^* 2003.11.05 4580
1244 Re.동화된다는 것의 의미 써니 2003.11.07 3155
» 관찰 김현경 2003.11.03 2754
1242 하나님 가장 기쁨은... 날 만드심이라 *^^* 산골소녀 ^^* 2003.11.02 3717
1241 한계령 김장호 2003.10.31 3742
1240 하늘 아래 땅이 있고... 김장호 2003.10.31 3827
1239 난 정말 행복한 사람입니다. 설브 2003.10.31 3270
1238 난 참 행복한 사람입니다. 설브 2003.10.31 4788
1237 Re..한곡만 더....^^ 2003.10.31 5396
1236 아~~^^그러셨어요 기쁨 2003.11.01 3211
1235 물보라는 잘압니다^^ 2003.11.05 3100
Board Pagination Prev 1 ... 168 169 170 171 172 173 174 175 176 177 ... 235 Next
/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