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gation

조회 수 4788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사랑하고 있는 사람은 행복한 사람입니다.
미워하고 있는 사람은 불행합니다.
나에게 사랑이 있으니 나는 행복한 사람입니다.

꿈이 있는 사람은 행복합니다.
꿈이 없는 사람은 불행합니다.
나에게 꿈이 있으니 나는 행복한 사람입니다.

시작을 생각하는 사람은 행복합니다.
끝을 생각하는 사람은 불행합니다.
나는 항상 새롭게 시작하고 있으니 나는 행복한 사람입니다.

정직한 사람은 행복합니다.
거짓된 사람은 불행합니다.
나는 정직하게 살고 있으니 나는 행복한 사람입니다.

좋은 말을 전하는 사람은 행복합니다.
나쁜 말을 전하는 사람은 불행합니다.
나는 좋은 말만 전하니 나는 행복한 사람입니다.

부모님이 귀하고 가족을 사랑하는 사람은 행복합니다.
부모님이 귀찮고 싫은 사람은 불행합니다.
나는 부모님이 귀하고 가족을 사랑하고 있으니
나는 행복한 사람입니다.

성실하여 일이 좋은 사람은 행복합니다.
게을러 일이 싫은 사람은 불행합니다.
나는 일이 좋고 성실하니 나는 행복한 사람입니다.

세상을 믿고 사는 사람은 행복한 사람입니다.
세상을 의심하고 사는 사람은 불행합니다.
나는 세상을 믿고 살아가고 있으니 나는 행복한 사람입니다.

아픔을 소중하게 생각하는 사람은 행복한 사람입니다.
아픔을 괴로워하는 사람은 불행합니다.
나는 아픔을 보배로 알고 살아가고 있으니 나는 행복한 사람입니다.

나는 참 행복한 사람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254 축하에 감사드립니다. 남혜우 2003.11.17 3217
1253 일요일 오후 4시에 가보지 못해 안타까웠습니다. 박용범 2003.11.16 2753
1252 어느 암 환자의 선물^*^* 최동규 2003.11.14 3572
1251 당뇨병 완치 rongzhe 2003.11.14 3246
1250 이영두 회장님 최충기 2003.11.13 3778
1249 파킨슨 병을 치유 할 수 있읍니까 ? 황대현 2003.11.12 3340
1248 안젤라 와 49기 참가자의 치유을^^* 시드니 참사랑회 2003.11.11 3728
1247 부산지역 동호회 조직했어요*^^* 김희영 2003.11.10 3221
1246 또 그렇게 아름다울 49 세미나 나뭇꾼 2003.11.10 5238
1245 흰색의 존재이유... 산골소녀 ^^* 2003.11.05 4580
1244 Re.동화된다는 것의 의미 써니 2003.11.07 3155
1243 관찰 김현경 2003.11.03 2754
1242 하나님 가장 기쁨은... 날 만드심이라 *^^* 산골소녀 ^^* 2003.11.02 3717
1241 한계령 김장호 2003.10.31 3742
1240 하늘 아래 땅이 있고... 김장호 2003.10.31 3827
1239 난 정말 행복한 사람입니다. 설브 2003.10.31 3270
» 난 참 행복한 사람입니다. 설브 2003.10.31 4788
1237 Re..한곡만 더....^^ 2003.10.31 5396
1236 아~~^^그러셨어요 기쁨 2003.11.01 3211
1235 물보라는 잘압니다^^ 2003.11.05 3100
Board Pagination Prev 1 ... 168 169 170 171 172 173 174 175 176 177 ... 235 Next
/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