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gation

조회 수 3155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흰색의 존재 이유란 글을 읽고 나서 며칠이 지났습니다.

그리고 어제 집에 혼자 있으면서 현미 찐빵과 통밀 식빵을 만들었습니다.

그런데 빵 반죽을 하기 위해서 현미 가루나 통말 가루를 손에 만지면서..이 가루들이 마치 흰색의

존재 이유란 글에서 나오는 설명의 맥에 닿아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 가루들이 반죽 속에 들어가서 동화되는 것의 의미를 새삼 생각해보게 되었습니다.

이제 통밀빵 판매에 들어간다고 하니 입에서 벌써 부터 군침이 돕니다.

여기까지 오도록 참 많은 수고들이 있었을 것으로 짐작이 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254 축하에 감사드립니다. 남혜우 2003.11.17 3217
1253 일요일 오후 4시에 가보지 못해 안타까웠습니다. 박용범 2003.11.16 2753
1252 어느 암 환자의 선물^*^* 최동규 2003.11.14 3572
1251 당뇨병 완치 rongzhe 2003.11.14 3246
1250 이영두 회장님 최충기 2003.11.13 3778
1249 파킨슨 병을 치유 할 수 있읍니까 ? 황대현 2003.11.12 3340
1248 안젤라 와 49기 참가자의 치유을^^* 시드니 참사랑회 2003.11.11 3728
1247 부산지역 동호회 조직했어요*^^* 김희영 2003.11.10 3221
1246 또 그렇게 아름다울 49 세미나 나뭇꾼 2003.11.10 5238
1245 흰색의 존재이유... 산골소녀 ^^* 2003.11.05 4580
» Re.동화된다는 것의 의미 써니 2003.11.07 3155
1243 관찰 김현경 2003.11.03 2754
1242 하나님 가장 기쁨은... 날 만드심이라 *^^* 산골소녀 ^^* 2003.11.02 3717
1241 한계령 김장호 2003.10.31 3742
1240 하늘 아래 땅이 있고... 김장호 2003.10.31 3827
1239 난 정말 행복한 사람입니다. 설브 2003.10.31 3270
1238 난 참 행복한 사람입니다. 설브 2003.10.31 4788
1237 Re..한곡만 더....^^ 2003.10.31 5396
1236 아~~^^그러셨어요 기쁨 2003.11.01 3211
1235 물보라는 잘압니다^^ 2003.11.05 3100
Board Pagination Prev 1 ... 168 169 170 171 172 173 174 175 176 177 ... 235 Next
/ 235